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자주하는 질문 Q&A (교환&반품안내)

(주)올애즈컴퍼니 (ip:) 작성일 : 2017-11-10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928 0점

교환&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1) 상품은 반드시 수령한날로부터10일안으로 도착되게끔 접수해주세요

2) 반품&교환신청은 본사사이트 문의/답변게시판로 접수바랍니다.

(신청을 하지않을경우 반품&교환처리가 지연될 수 있어요)

3) 반품&교환 철회요청서를 꼭 작성해주세요

4) 반품&교환 배송료는 입금 후, 롯데택배 고객센터(1588-2121) 연락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.

(배송료동봉시, 분실 위험에 대해서는 본사책임이 없으니 분실되지않도록 밀봉부탁드리며

타택배 이용시에는 착불이 불가하며 선불접수만 가능해요)

 


반품 주소


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롯데택배 동산대리점

 


교환&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교환- 도착 후 수령까지 최소 2-5일 소요되며, 급할경우엔 반품 후 새주문 부탁드려요

반품- 도착 후 결제방법에 따라서 카드취소 및 환불처리 해드려요

(반품의경우, 사용하셨던 쿠폰은 복구가 어려워요)

 

 

교환&반품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
 

▶카드결제시◀

전체반품시 5,000

ㆍ 부분반품시 (7만원 이상) 2,5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(7만원 미만) 5,000원



▶무통장결제시◀

 

전체반품시 5,000

ㆍ 부분반품시 (7만원 이상) 2,5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(7만원 미만) 5,000원


 

휴대폰&에스크로&실시간계좌이체결제시

 

전체반품시 5,000

ㆍ 부분반품시 (7만원 이상) 2,5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(7만원 미만) 5,000원



 

불량&오배송 수령시

 

ㆍ 동일제품으로 교환 및 반품시 배송료 무료(본사부담)

 사이즈 및 색상 교환시 편도부담 2,500


 

 

Tip) 타택배 착불불가,선불만가능 (왕복배송료부담의경우-선불결제+2,500원 동봉 및 입금가능)

 

 

이런경우 반품&교환이 어려워요 !

 

ㆍ 세일상품&특가상품

ㆍ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 (물빠짐,늘어남,줄어듬 등)

ㆍ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 (향수,방향제,세탁,,담배,화장품 등등)

ㆍ 제품의 마감처리 및 재사처리가 미흡한 경우 (실밥,초크자국,박음질,지퍼의 뻑뻑함 등등)

ㆍ 불량 및 오배송제품 수령하셨더라도 제품세탁&수선의 경우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상품검색

검색

무통장입금 안내

  • 우리은행 1005-502-335035

예금주 : (주)올애즈컴퍼니